디모데전서 4: 15~16
“전심전력(全心全力)하는 총회”
사)굿모닝 국제성령협회 2023.1.29.(주일). 오후 2시 성남 소재하는 세계성령교회에서 1부 신년감사예배, 2부신년인사를 삼위 하나님 안에서 한해를 성스럽게 시작 하는 마음으로 은혜 중에 마쳤다.

’23 사)굿모닝 세계성령협회 신년하례식 총회임역원
1부, 신년감사예배 인도자 부총회장 한송금 목사, 대표기도 서기 안한나 목사, 직전총회장 박성자 목사의 신약성경 딤전 4:15~16 본문을 낭독 후 부서기 김라헬 목사의 ‘축복 송’ 특별찬양이 있었다.
이어 본 협회 총재 정진오 박사가 ‘전심전력하는 총회’라는 제목으로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삼위 하나님을 사랑하는 총회, 이웃을 네 자신같이 사랑하는 총회로 단일대오(單一隊伍)” 하라고 말씀을 선포하였다.
이어서 총회장 남드보라 목사 신년 인사로 “전심전력하는 총회로 단일대오하면서, 주의 복이 넘치는 총회가 되기를 기원"하는 인사와 회계 박수자 목사의 헌금기도와 총회장 남드보라 목사의 강복기도로 삼위 하나님의 은총 중에 신년하례예배를 마쳤다.



2부 신년인사순서를 총회장 남드보라 목사 사회로 서로 서로 덕담을 나누면서 인사를 하였다. 지금으로 약 10여년 전부터 교역자 기도회를 통하여 다져온 ‘세계성령화 비전’을 품고, 세계성령화의 주역이 되는 성령사역자, 세계성령화의 신학이 되는 굿모닝성령신학교신학원, 세계성령화의 리더가 되는 국제성령협회의 구호를 열창하면서 신년 하례식을 아름답게 끝을 매졌다.

jjo613 ojjo613@naver.com
<저작권자 © 굿모닝경찰소방미션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